가벼운글 행님들 노트북좀 봐주세요
ㅇㅇ
- 2017.02.12. 10:29
- 654
첨부(1)

동영상, 유튜브 감상
문서, 파워포인트 작업
이정도만 하고 게임은 일절 안할건데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최소 메모리 4 용량 128은 되야
0
0
가느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느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느단
그렇군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도 동감함미다 후배님
메모리 너무 부족하고 용량이 너무 작아용
그래픽카드야 그렇다쳐도 저 사양이면 학교생활 하면서 컴퓨터를 유용하게 쓰지는 못할듯
써도 이삼년이면 금방 탈날 것 같은데
학교 4년+군대2년 해서 조금 좋은 걸로 사세용
메모리 너무 부족하고 용량이 너무 작아용
그래픽카드야 그렇다쳐도 저 사양이면 학교생활 하면서 컴퓨터를 유용하게 쓰지는 못할듯
써도 이삼년이면 금방 탈날 것 같은데
학교 4년+군대2년 해서 조금 좋은 걸로 사세용
0
0
퐁뇌프의버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퐁뇌프의버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퐁뇌프의버드나무
군대 ㄴㄴ이긴 하지만 감사합니다 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
노트북 한 70~80짜리 하나 사고 이삼년후에 바꾸는 것보다
100짜리 사서 4년쓰는게 훠얼씬 나아용
그러고 취직하면 새로 하나 장만하시구요
주변에서 많이 봤어요 싼거 사서 3학년 중반쯤 열받아하능사람 ㅋㅋ
100짜리 사서 4년쓰는게 훠얼씬 나아용
그러고 취직하면 새로 하나 장만하시구요
주변에서 많이 봤어요 싼거 사서 3학년 중반쯤 열받아하능사람 ㅋㅋ
0
0
퐁뇌프의버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퐁뇌프의버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u는 적어도 i3는 가는걸 추천ㅋㅋㅋ 안그럼 답답함 램은 적어도 4는 돼야하고 8을 추천 ssd는 적어도 128는 가야해요 그리고 남자면 군대갔다와서 사세요 컴터는 2년만에 엄청 많이 바뀝니다
0
0
잠온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온다아
군대 안 가서요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 저런 사양은 대체 얼마면 살수있나여ㄷㄷㄷ
문서작업에 인터넷만 한다고 해도 너무 낮아여..
저장장치 차라리 ssd를 버리고 hdd125기가짜리를 삽니다ㄷㄷ
32기가면 뭐 저장할수있는게 없는데..
글고 동영상도 글픽카드 써여ㄷㄷ
메모리 2기가도 첨보네요...
문서작업에 인터넷만 한다고 해도 너무 낮아여..
저장장치 차라리 ssd를 버리고 hdd125기가짜리를 삽니다ㄷㄷ
32기가면 뭐 저장할수있는게 없는데..
글고 동영상도 글픽카드 써여ㄷㄷ
메모리 2기가도 첨보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뇨롱
노알못이군요
이런노트북은 용도가 다릅니다
32기가는 간단한소프트웨어 os설치용도이고
멀티미디어는 sd카드에저장해서 사용합니다
무거운소프트웨어는 쓰는용도가아니므로
램도쓸만하구요
이런노트북은 용도가 다릅니다
32기가는 간단한소프트웨어 os설치용도이고
멀티미디어는 sd카드에저장해서 사용합니다
무거운소프트웨어는 쓰는용도가아니므로
램도쓸만하구요
0
0
아름다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뇨롱
25만원이더라구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짜 삼성 120사서 5년째 노 고장
0
0
쀼삐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삐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자주 들고다니는 용도로써 문서작업용으로 사용하신다면, 조금더 가격을 주시고 가벼운 것을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자취등에서 데스크탑 대체용의 노트북을 희망하신다면, 저는 조금 더 성능이 좋은 제품을 추천드릴 것 같습니다. 영화 등의 동영상을 볼 때 1080p급의 영화를 보신다면 돌아는 갑니다만, 부품이 무리를 하여 수명에 악영향을 줍니다.
하지만 자취등에서 데스크탑 대체용의 노트북을 희망하신다면, 저는 조금 더 성능이 좋은 제품을 추천드릴 것 같습니다. 영화 등의 동영상을 볼 때 1080p급의 영화를 보신다면 돌아는 갑니다만, 부품이 무리를 하여 수명에 악영향을 줍니다.
0
0
치킨?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킨?치킨!
그렇군요 말씀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