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초급생활축구 ㄷ 2017.02.12. 13:47 273 3 수정 삭제 어떤가요??3시간동안 수업이던데 운동싫어하는 여학생이 해도 괜찮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7 17.02.12. 13:52 후회하실듯 0 0 17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후회하실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GavyGabi 17.02.12. 14:35 몇명초기에 들어왔다가 다 나가더라고요 안하시는게 좋을듯 0 0 GavyGabi 댓글 내용 복사 몇명초기에 들어왔다가 다 나가더라고요 안하시는게 좋을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GavyGab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쓰니 17.02.12. 14:43 아 그럼 안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쓰니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아 그럼 안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