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고대->연대 탈출할때 '잘있어라 막걸리샛기들아ㅋㅋ' 이러잖아요
의대가가고싶은공머생
- 2017.02.12. 14:30
- 813
부산대에서 연머의머로 탈출하면 뭐라고해야할지
멘트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멘트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잘있어라 등킨드나쓰샛기들아
1
0
B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출함?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대에서 연대로 왜 탈출함ㅋㅋ
등록금 낭비 아닌가
등록금 낭비 아닌가
1
0
야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도란
레알ㅋㅋㅋ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대 의대로 탈출한다는 거보니까 부대 의대인가욬ㅋㅋㅋ 굳이 멘트 안 쳐도 차냥할 듯 싶은데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닉네임이 부대 공대네 ㅋㅋㅋ 김칫국 마시지 말고 조용히 공부나 해요;;;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