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무역 전공기초! 밍닝닝 2017.02.12. 15:38 604 1 40명중에 지굼 15명 있던데ㅠ 부전 복전이 신청하고 나서 남은자리가 있을까요ㅠ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뽀용` 17.02.12. 17:16 네 0 0 뽀용`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