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제학부인데 시간표질문있어요!
ㅇㅇ
- 2017.02.12. 15:55
- 199
교육과정표에 13-15가 이번 17학번이 보는거 맞나요?
다른분들은 컴퓨팅사고 들으시는데 교육과정표에는 없네요
다른분들은 컴퓨팅사고 들으시는데 교육과정표에는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2017 교육과정 보셔야합니다..
0
0
Alderweire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derweir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derweireld
17교육과정은 어디서보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티갔으면 종이 줬을텐데 아님 개강하고 경제학과 과사앞 게시판 가면 붙여져있을테니 찍어오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