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술 전혀 못 먹는데 과 생활 어떻게 하죠 ㅠㅠ
새냐기
- 2017.02.12. 17:34
- 814
아싸 되나요 ㅠㅠ 다들 술 최소한 조금씩은 먹는 거 같아요... 과행사 다 술자리일 텐데 앞으로 어떡하죠 ㅠㅠㅠ 술 못 드시는 분들 술자리 잘 안 나가셨나요? ㅠㅠ 조언 좀 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술못마시는애는 만날때 안부르죠~ 그럼 아싸되는거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술 못마신다고 말하면
알아서 배려해줍니다
저희 선배는 못마시는 친구있으면 물이나 음료 시켜주시고 서로 참석한다는 그런 즐기는 분위기를 더 중요시해요
알아서 배려해줍니다
저희 선배는 못마시는 친구있으면 물이나 음료 시켜주시고 서로 참석한다는 그런 즐기는 분위기를 더 중요시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 과행사는 참석하는게 중요하니까 괜찮은데
동기나 선후배들 조금씩 따로 모일때는 안마시는애는 안부르죵
동기나 선후배들 조금씩 따로 모일때는 안마시는애는 안부르죵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동 아싸각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 술주량 반병인데 과아싸아니고 오히랴 중심입니닿ㅎㅎ 과활동열심히히고 과친구들이랑놀면돼요. 술못마신다고아싸되고하면 주변이 이상한겁니다
0
0
제에크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에크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에크으
과횔동이라는 건 과행사 참여하는 거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거에 다 참여하면 되나요 ㅠㅠ 저 진짜 한 모금도 못 마시는데 어쩌죠 ㅠ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
ㅋㅋㅋㅋ저도안마셔요ㅋㅋ네과행사요 근데 일반화히면 안되지만 주변에 술만마시러 다니는 사람들중에서는 그렇게 좋은사람 못봤네요..ㅎ.. 그리고 과행사꼭 다 참여 안해도 그냥 과사람들이랑 자주다니고 먼저다가가고 과방자주가고?그러면돼요ㅋㅋㅋㅋ 입학해서 억지로 술마셔가며 만든인맥보단 보인원하능대로하면서 남긴인맥이 더 오래가요. 이 글이 자존감 관련된내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움받을용기를.키워보시길..!
0
0
제에크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에크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에크으
으아아 정말 너무감사합니다 ㅠㅠㅠ 해주신 말씀들이 다 정말 힘이 많이 됐어요..! 미움받을용기 기억할게요 진짜감사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 먹는다고 처음부터 얘기를 확실히 해야 편해요 권하지도 않구요 술 못마신다고 아싸되지 않아요 ㅋㅋㅋ 물 따라놓으면 되죠
0
0
키키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키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키쿄쿄
아 물 따라놓으면 술자리 참석하는 거 자체는 되는 건가요??? 다행이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술못마신다고 확실히 얘기해놓으면 상관없어요. 저희과는 술 못마셔도 다참석했었어요. 잘 놀고 분위기만 맞추면되죠
0
0
溝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溝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만 하는데 뭔 소리신지... 윗분들 대체 무슨 과 길래 술 좀 못먹는다고 아싸를 시키시나요..
0
0
심심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심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