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싸가 정확히 뭔가요?
ㅇㅇ
- 2017.02.12. 18:18
- 819
마이피누를 보다가 아싸의 개념이 혼동되서 질문드려요.
저는 굳이 쓸데없는 술자리에 다 가기도 싫고 모든 동기나 선배와 친해질 필요는 없다고 봐요
그냥 같이 수업 듣거나 밥먹을 사람 몇 명만 있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과생활 안하면 무조건 아싸인가요?
저는 굳이 쓸데없는 술자리에 다 가기도 싫고 모든 동기나 선배와 친해질 필요는 없다고 봐요
그냥 같이 수업 듣거나 밥먹을 사람 몇 명만 있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과생활 안하면 무조건 아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같이 수업 듣거나 밥먹을 사람 몇 명'이 있는지부터 물어봐야되는거 아니냐? ㅠㅠ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
0
0
일베이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이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는 게 낫단다
0
0
쌈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쌈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쌈자
왜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에서 겉돌면 아싸죠
아싸가 나쁜뜻은 아니에요 그냥 말그대로 아웃사이더를 말하는거니까요 왕따하고는 달라요
아싸가 나쁜뜻은 아니에요 그냥 말그대로 아웃사이더를 말하는거니까요 왕따하고는 달라요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술자리 다 갈 필요도 없고 모든 사람들이랑 친해질 필요 없어요. 다만 과생활을 하다보면 나중에 같이 수업들을 몇명과 밥 먹는 몇명이 남는다고 생각해요.
0
0
120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0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랑나비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