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동아리요
새내기
- 2017.02.12. 18:26
- 418
나이 많으면 동아리 잘 안 받아준다는 게 고학년을 잘 안 받아준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나이 많은 새내기도 동아리 잘 안 받아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아리마다 다르긴한데 과동아리는 학과생이니 잘 받아주는 경우가 많고 중앙동아리는 기수제 동아리가 많아서 좀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도 하고 싶다고 찾아온 사람한테 나이 많다고 면박을 주는 경우는 없으니 한번 찾아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0
0
혼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혼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마
그렇군요 ㅠㅠㅠ 중앙동아리 들고 싶었는데... ㅠㅠㅠ 감사합니다! 한번 찾아가볼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마다 다르니까 넉터에서 동아리 모집 할 때 관심있는 동아리에 물어보세요~
0
0
키키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키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키쿄쿄
과마다가 아니라 동아리마다ㅋㅋㅋㅋ
0
0
키키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키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키쿄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가서 물어볼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