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대가 개강하고있을꺼같은데.. 휴강쓰 2017.02.12. 20:42 190 0 수정 삭제 교양2개가 두번째수업일때일때 빠지면 어쩌죠..심지어 독강인데 ㅠㅠ거의 제대로된 첫수업을 못듣는건데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