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은 왜 새내기한테 밥 사준다고 해요?
샌액희
- 2017.02.12. 20:54
- 1206
오티 갔더니 다들 밥 사주신다고 하셔서ㅋㅋㅋㅋ
제 과 선배님들 정말 좋은데 그냥 궁금해서 물어봐여
왜 사주고 싶어하는거에요????
정말 그냥 궁금해서 묻는 것입니ㅣ당
제 과 선배님들 정말 좋은데 그냥 궁금해서 물어봐여
왜 사주고 싶어하는거에요????
정말 그냥 궁금해서 묻는 것입니ㅣ당
권한이 없습니다.
사주고싶어하는게아니라 그냥 하는말입니다.
0
0
Twosma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wosma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해지고 싶어서요ㅋㅋ
0
0
So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도 새내기때 선배들한테 얻어먹어서.. 하나의 좋은 문화?
8
0
이센스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센스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센스충
이게정답
0
0
냐옹이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옹이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비밀인데 sp (새내기 포인트)라고 새내기한테 밥사주면 오르는 포인트가 있어요... 그걸로 장학금이나 각종 혜택이 있어서...
0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부고발자
아 ㅡㅡ 닉값오지네
어디 과시길래... 이런거 함부로 얘기하면 안되죠.... 댓 지우세요
어디 과시길래... 이런거 함부로 얘기하면 안되죠.... 댓 지우세요
0
1
아다디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다디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이쁘신듯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워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해질라고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학번들도 밥 얻어먹는 후배님들이 되시라고 17학번들에게 밥을사드립니다.
0
0
溝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溝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새내기때 선배들이 밥사주면서 선배한테 갚지말고 후배들어오면 후배들 밥사주라고하셨거든요 뭐..후배들과 친해지고싶기도하고 후배들 노리는 사람도 분명있을테지만요ㅋㅋ
0
0
그리운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운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하는말
맘에들어서
자기도 그렇게 선배들한테 얻어먹었어서
친해지거싶어서
맘에들어서
자기도 그렇게 선배들한테 얻어먹었어서
친해지거싶어서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내기때얻어먹었으니까 사야져 ㅋㅋ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워서여
귀여워서
귀여워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귀여워서 사줬어요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