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시 추합러 기숙사떨어질거같은데 서울삼....
ㅇㅇㅇ
- 2017.02.12. 21:19
- 665
자취방구하려면 부모님이랑같이가야할텐데 아
총체적난국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2월을보내고 방구할려면 힘들텐데..아...아..
총체적난국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2월을보내고 방구할려면 힘들텐데..아...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