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 후 휴학 방법 Madrid 2017.02.12. 22:11 967 2 제가 이제 2학년 올라가는데 등록하고 휴학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등록기간은 있는데 등록 후에 언제 휴학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밥바비밥밥 17.02.13. 14:51 아마 등록하고 바로 휴학 신청해도 된다고 알고 있는데, 자세한 건 과사에 여쭤보세요 0 0 밥바비밥밥 댓글 내용 복사 아마 등록하고 바로 휴학 신청해도 된다고 알고 있는데, 자세한 건 과사에 여쭤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밥바비밥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_sujii 17.02.14. 14:41 등록기간에 등록하고 인터넷으로 휴학신청 하면 되요 0 0 _sujii 댓글 내용 복사 등록기간에 등록하고 인터넷으로 휴학신청 하면 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_suji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