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인행심 교수님 추천해주세요~!! ㅠㅠㅠ
ㅇㅇ
- 2017.02.12. 22:26
- 375
점수 잘 주시는 교수님이나 수업 재미있게 하시는 교수님 좀 추천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ㄱㅂㅇ교수님꺼들었었는데 첨엔 쫌 까다로우셔보이지만 수업들을수록 익숙해지고 수업도 잘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수업중에 필기할건좀 많지만.. 글구 중간고사 치고서 개인 점수와 다른학생들의 점수를 익명으로 알려주셔서 자신이 어느정도 쳤는지 알수있어서 좋았어요
1
0
그리운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운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운은행나무
ㄱㅂㅇ ㅣㅁㅣㅏ 교수님 맞으신가요!! 우왕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
깐따삐야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