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공연예술분과동아리 들면 학점관리 많이 힘들까요?
ㅇ
- 2017.02.13. 00:06
- 278
과생활도 열심히한다는 가정하에요
장학금유지하려면 평점3.5는 넘어야하는데 공연예술분과동아리도 들고 싶어요 ㅜ 학점지키려면 과생활이랑 동아리중에 하나는 포기해야ㄷ나요 ㅜㅜ 타분과 동아리 들거나 그냥 동아리 안들고 지내보고 2학기때 생각해보는 게 낫나요??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ㅜㅜ
장학금유지하려면 평점3.5는 넘어야하는데 공연예술분과동아리도 들고 싶어요 ㅜ 학점지키려면 과생활이랑 동아리중에 하나는 포기해야ㄷ나요 ㅜㅜ 타분과 동아리 들거나 그냥 동아리 안들고 지내보고 2학기때 생각해보는 게 낫나요??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케바케입니다. 동아리 관계 없이 공부하는 친구가 성적도 잘 받고 장학금도 받고 다닙니다.
1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복습을 생활화하시고 시험 던지지 말고 시험기간에 빡공하면 3.5는 무난히 넘길수있습니다.
0
0
혼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혼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든지 열심히 하면 이룰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0
0
추억은사랑을닮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은사랑을닮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캔두잇~
0
0
감자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때는 시험기간에만 열심히해도 3.5 그냥넘어요
하는것 추천
하는것 추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