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대 갈까요 말까요
글쓰니
- 2017.02.13. 01:04
- 661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제가 예비대 때문에 고민중인데요
예비대 장소까지 가는시간만 버스로 대략8시간정도 가는데 갈까요?
제가 예비대 때문에 고민중인데요
예비대 장소까지 가는시간만 버스로 대략8시간정도 가는데 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울 부산도 버스로 4시간 30분인데 어디가면 8시간 나옴?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8시간이면 고민이 클만하네요ㅠㅜ 그래도 그건 새내기때가 제일 재밌는거라서 가지말라고할수가 없네요ㅠㅜ 게다가 개학하고서 일이주동안은 그때있었던 일들이 공감대형성을 가장많이하기때문에...
0
0
그리운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운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대가 뭐죠? 저 아재된 건가요? ㅠ 예비대가 새터같은 거예요?
0
0
에이드의똑쏘는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이드의똑쏘는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시간이면ㅠㅠ 저는 안 다녀왔는데 친구들 사귀는 것도 문제 없었고 학교 생활 잘 했어요. 편도 8시간은 생각보다 많이 지쳐요ㅠㅠ
0
0
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앙금모띠 당연히가야종!
0
0
추억은사랑을닮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은사랑을닮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