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대 옷..
푸린
- 2017.02.13. 01:05
- 936
1박2일로가는데 다들뭘입는분위기일까요 ㅠㅠ 코트는 너무차려입는것같은느낌인데.. 제발 정장입어야한다는말 말구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정장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바지 맨투맨 패딩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축성있어서 양반다리편하게하고 앉을수있는 바지, 뭐..상의는 알아서, 패딩, 이틀째에 쓰고다닐모자, 신고벗기 편한 신발을 신거나 이름써놓은 슬리퍼챙기세요
0
0
그리운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운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산복 아래위로 세트입으면 굉장히 편하게 갔다오실수있어요!
0
0
뭘바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바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한거 입어요
0
0
jcirjdij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cirjdij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하게 입어요!!ㅋㅋㅋ고등학교 수학여행처럼 막 안 꾸며도 돼영
0
0
헌내기혼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혼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