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청년정책네트워크?
기분좋은감자
- 2017.02.13. 09:40
- 615
혹시 부산청년정책네트워크 관련해서 뭐 알거나 해보신 분 계시나요..? ㅠㅠㅠ 부산시에서 진행하는 것 같고, 관심이 있어서 신청해보긴 했는데 정보가 별로 없어서 ... 혹시라도 알고 계시는 분 계시면 어떤 활동들을 하는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부산청년정책네트워크 검색하시면 페이지 나오는데 어떤 활동하는지 나와있습니다!^^
0
0
쓰성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쓰성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성님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댓글 달아주시기 전에 페북에서도 봤었는데 구체적인건 안나와있고... 그냥 뭐뭐뭐! 를 할 거에요 같은 기본적인 것만 나와있어서 그랬어요 ㅠㅠ 혹시 해보셨나요?!
0
0
기분좋은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분좋은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좋은감자
아ㅠㅠ 아뇨 저는 친한 사람이 참여한다길래 알고 있었어요~! ㅎㅎ
0
0
쓰성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쓰성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성님
아!! ㅋㅋ 그렇군요 ㅎㅎ 그 어디에서도... 정보가 너무 없어서 ㅠㅠㅠ 일단 하긴 한다고 했는데... ㅠㅠㅠ 그래두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기분좋은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분좋은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좋은감자
넵! 즐거운 경험 되시길 바랄게요:-)
0
0
쓰성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쓰성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