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건설융합 합격하신분들
건융
- 2017.02.13. 16:18
- 486
3차 추합되었는데 앞으로의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ㅜ.ㅠ
수강신청은 또 어떻게해야할지...
수강신청은 또 어떻게해야할지...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3차붙었는데 OT일정도 없고 기숙사신청은 어떻게하는거고... 복잡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게요 ㅠㅠ 빨리 단톡 초대되었으면 좋겠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아이..
0
0
natur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tur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에 건설융합학부쳐서 카페란에 카페명들어가면 17학번 카페있네요 여기보시면 될듯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3차때 됫는데 수강신청이 제일 걱정이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융 OT랑 1차 수강신청 끝났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T 참석 안해도 친구 사귀고 수업듣는데 지장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강신청은 과사에 전화해보는게 가장 빠르고 안전해요. 과사에 전화하실때 추합된 학생이라고 본인 밝힌 후 수강신청에 대해 질문하면 과사에서 알려줄 거에요. 과에 따라서는 추합학생들만 따로 또 모아서 수강신청 안내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