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교양 터키어 어때요??
ㅇㅇ
- 2017.02.13. 16:31
- 247
학점 따기 어렵나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제2외국어 전부 평타이상되ㅐ요
0
0
(24세,연애포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세,연애포기)
고맙습니다!! 중국어랑 일본어만 빼면 대체로 괜찮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
그럴듯하네요
일본어는 혼모노들이 많이계셔서
일본어는 혼모노들이 많이계셔서
0
0
(24세,연애포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