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예비군 전입신고...
우유딸기
- 2017.02.13. 17:58
- 650
이번 1월 전역에 이번에 복학하는데 따로 예비군 전입신고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복학승인 받자마자 예비군 대원 신청 되있는거 같던데요....자동으로 그렇게 되는듯?
0
0
하이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대로 복학되시면 자동으로 넘어가실거에요 ㅎㅎ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홈피 들어가보시면 확인가능합니다.
0
0
커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짝수주차 수요일에 부산대학교 학생예비군 연대에서 전입신고 있습니다. 그때 전투복 입고 가셔서 연대장님한테 신고하고 군번이랑 학번 등록하고 나오시면되요. 오바로크 너무 지저분하면 열외될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
0
1
닉네임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장님한테 하시면 됩니다
0
0
13오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오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