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짐 ㅠㅠ 2017.02.13. 18:33 302 1 수정 삭제 기숙사 짐은 입소기간동안 집에서 택배로 보내서 받는건가요?? 자세히 설명부탁드릴게요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대맨1234 17.02.13. 19:55 그렇조 아님 직접 들고오시덩가 0 0 부대맨1234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그렇조 아님 직접 들고오시덩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