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웅비 예비 20번대인데 ㅇㅇ 2017.02.13. 19:02 446 2 수정 삭제 바로 방알아봣는데 이정도면 4월달에 빠지는 사람들때문에 계약을 안해준다는데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메르스 17.02.13. 19:07 아니요 기숙사 붙었는지 물어보지도 않음 만약 물어봐도 기숙사 떨어졌어요~ 하면 그만입니다 0 0 메르스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 기숙사 붙었는지 물어보지도 않음 만약 물어봐도 기숙사 떨어졌어요~ 하면 그만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메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호 17.02.13. 19:19 그냥 그런거 말할 필요도 없어요 0 0 아호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그냥 그런거 말할 필요도 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만약 물어봐도 기숙사 떨어졌어요~ 하면 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