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일 수강 신청 몇 시부터 하나요??
임플란트
- 2017.02.13. 19:21
- 1169
1차처럼 똑같이 8시부터인가요??
아, 그리고 1차 때처럼 재빨리 해야 되나요?? 2차 수강은 처음인지라...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차처럼 똑같이 8시부터인가요??
아, 그리고 1차 때처럼 재빨리 해야 되나요?? 2차 수강은 처음인지라...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