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기간 목돌아감 2017.02.13. 20:25 291 1 수정 삭제 이번 기숙사 1학기 까지에여? 그럼 2학기 때 또 뽑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꾸리한은하수 17.02.13. 21:09 1년입니다. 한학기만 하고 퇴사하는 인원(휴학이나 군입대)이 있기 때문에 여름방학중에 남는자리 또 뽑습니다. 0 0 꾸리한은하수 댓글 내용 복사 1년입니다. 한학기만 하고 퇴사하는 인원(휴학이나 군입대)이 있기 때문에 여름방학중에 남는자리 또 뽑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