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후배분들 원룸구하실때 '자취방후기정보' 게시판 이용하세요.
늬로또롱
- 2017.02.13. 20:49
- 556
저기서 별점보시고 진짜 최악인 곳은 절대로 가지마세요.
계약기간 내내 후회되고 밤에 잠도안오고 피눈물 뚝뚝 흘리면서 살아야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기서 별점보시고 진짜 최악인 곳은 절대로 가지마세요.
계약기간 내내 후회되고 밤에 잠도안오고 피눈물 뚝뚝 흘리면서 살아야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