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보전산원 근로 ............. 2017.02.13. 21:33 637 1 정보전산원 근로가 꿀이라고 그러던데 대체 어떤 점이 좋은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irplane 17.02.14. 14:45 아마 1층 안네데스크 있는 분만 그럴껄요.. 0 0 airplane 댓글 내용 복사 아마 1층 안네데스크 있는 분만 그럴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