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피트준비 꺄륵쿠스투스2 2017.02.13. 21:45 933 2 피트준비할려고하는데 교양과목 하나가 1학년1학기때 f여서 그런데 이거 타격크나요?ㅠ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그리운은행나무 17.02.13. 22:40 요즘 gpa가 크게 문제안된다고는하지만 f는...ㅋㅋㅋㅋㅋ 재수강이라도 하는편이 좋지않을까요? 0 0 그리운은행나무 댓글 내용 복사 요즘 gpa가 크게 문제안된다고는하지만 f는...ㅋㅋㅋㅋㅋ 재수강이라도 하는편이 좋지않을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리운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GIBBON 17.02.14. 02:28 gpa가 몇이세요? 0 0 GIBBON 댓글 내용 복사 gpa가 몇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GIBB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