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학과 전공 일반선택이요~
마스터88
- 2017.02.13. 21:52
- 1058
아직 부전공을 못 해서 일단 일반선택으로 들으려 하는데요
경제학원론(Ⅰ) 이랑 미시경제학 이 두과목 일선증원 해달라고 과사에 여쭈면 증원해주나여? 아직 인원 적어보이는 수업도 몇 개 있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네 아마 해주실겁니다.
0
0
ra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ang
감사합니다!!!!
0
0
마스터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스터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과는 웬만하면 증원 안 해줍니다.
경제학과를 부복전 하는 사람이 많아서 처음부터 증원할 수 있는 최대한도까지 다 열어준다고 들었어요.
졸업을 앞두거나 하는 불가피한 상황 아니면 과사에서 안 열어줄 가능성이 매우매우매우매우 높습니다 ㅠ
경제학과를 부복전 하는 사람이 많아서 처음부터 증원할 수 있는 최대한도까지 다 열어준다고 들었어요.
졸업을 앞두거나 하는 불가피한 상황 아니면 과사에서 안 열어줄 가능성이 매우매우매우매우 높습니다 ㅠ
0
0
Verit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Veritas
그런데 예를들어서 45/50 이런 수업에서 부복일선다차고 주전공만 덜찼으면 일선열어달라하면 열어주지 않을까요..?
0
0
마스터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스터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스터88
저는 여태까지 그런 경우가 없었어서 그것까진 모르겠네요; 항상 꽉 차던데 ㅠ
내일 과사에 연락해보세요!
내일 과사에 연락해보세요!
0
0
Verit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