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안녕하세요, 올해 편입생입니다.
아기곰
- 2017.02.13. 23:31
- 797
안녕하세요, 올해 편입생입니다.
적절한 게시판을 찾지 못해서 여기에 글 올립니다.
수강신청 시, 첫 학기에 몇 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마다 다른가요? 전자공학과입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 졸업학점이 132학점 이하인 단과대학과 공과대학 건축학과의 학생은 매학기 19학점 이내에서 수강신청 가능, 졸업학점이 133학점 이상인 단과대학의 학생은 21학점(다만, 약학대학 23학점, 국책사업 등 별도 교육과정 적용을 받는 학생은 24학점) 이내에서 수강신청 가능, 현장실습과정 학점, 사회봉사 학점 및 직업능력개발과정 학점도 수강신청학점에 포함
2. 직전 학기 취득학점이 18학점 이상이고 이수 성적의 평점평균이 3.80 이상인 학생은 다음 학기에 3학점을 추가 신청할 수 있음.
☞즉, 과마다 다름 19 or 21
☞성적좋고, 수강취소 없으면 다음학기 3학점추가
2. 직전 학기 취득학점이 18학점 이상이고 이수 성적의 평점평균이 3.80 이상인 학생은 다음 학기에 3학점을 추가 신청할 수 있음.
☞즉, 과마다 다름 19 or 21
☞성적좋고, 수강취소 없으면 다음학기 3학점추가
0
0
홀룰모지니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홀룰모지니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학점이네요, 감사합니다! 합격한 지 몇 시간 안 되어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중이예요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자공학과의 졸업학점은 137학점! 따라서 21학점가능하네요
0
0
홀룰모지니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홀룰모지니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