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비 글쓴이 2017.02.14. 07:39 1036 1 수정 삭제 기숙사비 언제까지 내는거죠?? 아직 고지서 볼수있는 기간이 아니져???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홍홍 17.02.14. 10:14 2월 16일 10시부터 20일 은행 납부는 16시까지, ATM기 등 납부는 17시까지에요~ 0 0 홍홍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2월 16일 10시부터 20일 은행 납부는 16시까지, ATM기 등 납부는 17시까지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