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통학시간
기숙사ㅠㅠ
- 2017.02.14. 08:47
- 479
여자 기숙사 떨어져서 통학하려고 하는데 1시간 20분쯤 되는데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죽어요
0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인데 잘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사가서 그정도인데 걱정하고있습니다 ㅠ
0
0
일베이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이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그 정도 거리에 5일 9시 수업이었는데 어떻게든 다니게 되더라고요...ㅎ
0
0
쁌부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쁌부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정도인데 자취해요
0
0
뭐먹고살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먹고살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래서 결석한 적 많아서 재수강폭탄 맞았어요 그래도 잘하시는 분은 잘하시니까 의지의 차이죠 ㅎ저는 이제 자취해용
0
0
힣히핳헤히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힣히핳헤히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도 한시간사십분 통학러입니다. 저는 왠만하면 10시반 수업도 잘 안넣어요. 지하철이든 버스든 환승없이 가는 거면 무조건 주무세요. 무조건 체력비축!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