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물리학실험 다음은쓰리고 2017.02.14. 10:08 361 1 재수강해야하는데 오늘 뜰 줄 알았는데 안보여요 ㅠㅠ 우리학과 없으면 못듣나여 어카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는패랭이 17.02.14. 11:33 과사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0 0 아는패랭이 댓글 내용 복사 과사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는패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