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학과 전선 경영과학이랑 다른 전선이랑 교환하실분
아아아아아아
- 2017.02.14. 10:24
- 320
증권시장론 월수10시30분이나 소비자행동론 화목1시30분 가지고 계신분 중에 경영과학 월수 1시30분으로 교환하실분 계신가요?ㅠㅠ 제가 경영과학 가지고 있습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증권시장론 월수10시30분이나 소비자행동론 화목1시30분 가지고 계신분 중에 경영과학 월수 1시30분으로 교환하실분 계신가요?ㅠㅠ 제가 경영과학 가지고 있습니다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