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리젠테이션 분반 교환하실분
조크바
- 2017.02.14. 10:31
- 348
프리젠테이션 화요일 분반 가지고 있습니다
목요일 분반과 교환 원합니다
쪽지나 댓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프리젠테이션 시험뭐에요 p/f아닌가요?
0
0
크아우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아우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아우앙
네 맞아요
0
0
조크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크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죄송한데 시험 있다는데 뭔지 아시나요 ㅠ 30%되있는데 ㅜ
0
0
크아우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아우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아우앙
시험 없고, 5~8분내외 개인발표, 조별로 토론배틀 있습니다
0
0
Han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n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