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레젠테이션과토론(공대) 2학년들을만한지?
크게될놈
- 2017.02.14. 10:37
- 1070
교양 다 떨어져서 프레젠테이션과 토론 신청했는데요.
교수 계획표를 봤을때는 상당히 어려워보이는데 2학년이 할만한가요
이름만 봤을땐 조별과제도 좀 있을거 같은데 민폐끼칠까봐 걱정됩니다;;
그리고 p/f 과목이라던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들을만합니다
0
0
공돌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유용한 강의입니다 꼭들으세요
0
0
Han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n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anJu
리더십 하고 고민중인데
더좋은가요?
더좋은가요?
0
0
크게될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게될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게될놈
리더십은 들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프레젠테이션과 토론 교수님 정말 배울께 많으신분입니다.
이때까지 들어본 모든 교수님들중에서 말을 제일 잘하세요
이때까지 들어본 모든 교수님들중에서 말을 제일 잘하세요
0
0
Han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n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anJu
근데 그 황순희 교수님께서 대학교를 옮기셔서 이제 그분수업은 못듣네요..
0
0
크게될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게될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게될놈
제가 추천드리는 교수님은 프리젠테이션과 토론 김수미 교수님이에요
0
0
Han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n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anJu
아이고 그럼 들을수가 없겟군요 아쉽습니다 .. ㅠ
0
0
크게될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게될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