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토 하영미교수님에 대해서
oooooddd
- 2017.02.14. 11:00
- 1072
어떤 교수님이신가요? 빡시더라던지 무엇을 중요시여긴다던지 학점을 잘 주신다던지
권한이 없습니다.
오!!!!! 하영미 교수님 좋아요~~~~ 진짜!!! 고토가 원래 고전읽고 토하기 일정도로 진짜 싫은 수업인데 저는 진짜 재밌게 들었어요~ 저때는 팀 짜서 토론 준비해 오고 토론이 주된 수업 형식 이였고 중간/기말 다 있었지만 책도 '어스시의 마법사' 같은 소설 정해주셔서 재밌게 읽었고요. 저 개인적으로는 시험 완전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성적도 진짜 후하게 주세요!!!
0
0
સોને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સોને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સોને양
1학년 때 고토안들어서 이번에 들을려구하는데 시간대도 맞고 그냥 소설이 뭔가 재밌어보여서 신청했는데 다행이네요ㅎㅎ 그렇게 안 빡세신가요?
0
0
ooooodd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oooodd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ooooddd
네네네 저는 일학년때 들었는데 진짜 나름 괜찮게 들었어요~ 팀 정해주시고 그 팀으로 토론 하고 발표도 한번 있는데 교수님 성적 채점 기준을 잘은 모르겠는데 일단 적극적으로 토론에 참여하는걸 좋아하시는것 같았어요 ㅎㅎ
0
0
સોને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સોને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સોને양
아, 그리고 지금은 어떠신지 모르겠는데 교수님 되게 신세대 이시고 성격도 좋으세요 ㅎㅎ
0
0
સોને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સોને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સોને양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ㅎㅎ
1
0
ooooodd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oooodd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일학년때 들었는데 하시는 책도 재미있었고, 수업도 재밌게 해주셔요
0
0
쿠헬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헬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헬헬
위에도 물어봤지만 학점도 괜찮게주시나요ㅎㅎ
0
0
ooooodd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oooodd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ooooddd
아이고 답장이 느렸네요..
성적도 잘 주셨어요 ㅎㅎ
막 퍼주는정도는 절대 아니고
절대 짜게는 안주시고 같이 들었던 친구들 사례도 보면 플러스도 잘 주시는것 같네요 ㅎ
0
0
쿠헬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헬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