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학사 들어보신분??!!
에스티벤
- 2017.02.14. 11:36
- 678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번에듣는데..... 좋았으면
0
0
ooooodd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oooodd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고! 전 지난 년에 들었는데 원서 책을 쓰시고 한국어로 강의하실 때도 짱이었어요 이번엔 원서책도 안 쓰실 것 같은데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냥 평소에 수업만 잘 듣고 정리만 잘 하시면 굉장히 편한 수업이에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굴개굴대마왕
교재 한국어 버전두 있나요??
0
0
에스티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스티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스티벤
네 오래된 번역버전이 있어요. 더 이상 판매하지 않는 책이라 제본해서 사용했어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론데 짱이라뇨
0
0
MMAFigh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MAFigh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MAFighter
저 오늘 첫 수업듣규왓는데...정정해야하나 고민중인데...어때요...ㅠ?
0
0
뜌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뜌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