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교직 목요일 5시 <->수요일 5시 눈뉴난냐 2017.02.14. 11:59 357 1 제가 목욜 교육심리 5시를 갖고 있는데 수요일 교직 가지고 계신분중에 교환하실분 있으신가요 ㅠㅠ 교직실무 제외하구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자몽한머루포도 17.02.14. 13:47 수요일 3시 교육사회는 어떠신가요? 괜찮으시다면 쪽지주세요!! 0 0 자몽한머루포도 댓글 내용 복사 수요일 3시 교육사회는 어떠신가요? 괜찮으시다면 쪽지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몽한머루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