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커뮤니케이션이론 홍찬이교수님 어떤가요? maru 2017.02.14. 12:29 385 1 복전 생각 중이라 일선으로 들어볼까 하는데 팀플이나 과제 많나요? 교수계획표에 자세하게 나와있지않더라고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글자 17.02.15. 22:10 팀플은 없는 대신 레포트가 있는데 양과질 좀 따지시는 편이예요. 근데 주제가 좀 포괄적이라서 전 좀 어려웠어요ㅠㅠ 그리고 시험도 양치기ㅜㅜ 0 0 한글자 댓글 내용 복사 팀플은 없는 대신 레포트가 있는데 양과질 좀 따지시는 편이예요. 근데 주제가 좀 포괄적이라서 전 좀 어려웠어요ㅠㅠ 그리고 시험도 양치기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글자 17.02.15. 22:10 팀플은 없는 대신 레포트가 있는데 양과질 좀 따지시는 편이예요. 근데 주제가 좀 포괄적이라서 전 좀 어려웠어요ㅠㅠ 그리고 시험도 양치기ㅜ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