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군휴학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닉네임은간단하게
- 2017.02.14. 13:59
- 375
군휴학을 사정상 등록 날짜 이후에 해야되는데
그러면 등록금은 돌려받을 수 있는지 아니면 복학할 때 쓰이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복학할 때 3학년 때 새로 받게되는 이공계 장학금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러면 등록금은 돌려받을 수 있는지 아니면 복학할 때 쓰이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복학할 때 3학년 때 새로 받게되는 이공계 장학금도 받을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학금부분은 과사에 문의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당!!
과사에 군휴학부분 말씀드리면 보통 답변 잘해주실거에요! 건강히 다녀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