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기준 171717 2017.02.14. 14:23 355 2 수정 삭제 단과대 별로 뽑는데 그중 전형별로 뽑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메르스 17.02.14. 14:46 전형별아닌거 같아요. 제가 1학년때 논술 최초합으로 붙었었는데 웅비관 예비 70번대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0 0 메르스 댓글 내용 복사 전형별아닌거 같아요. 제가 1학년때 논술 최초합으로 붙었었는데 웅비관 예비 70번대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메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전형별마즘 17.02.15. 11:24 전형별로 뽑는 거 맞아요. 단과대별로는 아닌 걸로 알고잇는데... 전형 9갠가 있는데 그 전형 학생끼리 경쟁해용 성적을 어떻게 산출하는 건지는 모르겠어용 0 0 전형별마즘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전형별로 뽑는 거 맞아요. 단과대별로는 아닌 걸로 알고잇는데... 전형 9갠가 있는데 그 전형 학생끼리 경쟁해용 성적을 어떻게 산출하는 건지는 모르겠어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전형별마즘 17.02.15. 11:24 전형별로 뽑는 거 맞아요. 단과대별로는 아닌 걸로 알고잇는데... 전형 9갠가 있는데 그 전형 학생끼리 경쟁해용 성적을 어떻게 산출하는 건지는 모르겠어용 0 0
제가 1학년때 논술 최초합으로 붙었었는데 웅비관 예비 70번대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