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알바
41
- 2017.02.14. 18:04
- 222
새내긴데 목 금 토 알바를 구하려하는데요
뭐 학기초반엔 엠티같은거 할때 좀 많이 걸리겠죠..?ㅜ
목요일은 일찍 마쳐서 한 저녁7시까지 알바하고 금요일은 공강이라서 아침부터 저녁전까지하고 토요일도 그렇게 하려고했는데요 시간이 좀 애매할까요?
뭐 학기초반엔 엠티같은거 할때 좀 많이 걸리겠죠..?ㅜ
목요일은 일찍 마쳐서 한 저녁7시까지 알바하고 금요일은 공강이라서 아침부터 저녁전까지하고 토요일도 그렇게 하려고했는데요 시간이 좀 애매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