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룸메 ㅇㅅㅇ 2017.02.14. 18:13 350 1 수정 삭제 여기다 이런거 올려도 될지 모르겠는데...따로 신청 안 하면 학번 섞인다고 들었는데 10학번쯤 되는 발냄새나고 코고는 아재걸리면 어뜩하나여....진심 룸메 못 바꿔요? ㄷㄷ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글쓴이 17.02.14. 18:40 ㅇㅇ 0 0 글쓴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