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마이피누 회원가입 ! 2017.02.14. 19:24 413 2 수정 삭제 17학번 새내기들은 원래 마이피누 회원가입 안되는거 맞죠?? 입학식 후에 가입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PACE 17.02.14. 19:28 ㅇㅇ 학번나와야됨 0 0 SPACE 댓글 내용 복사 ㅇㅇ 학번나와야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noname17 17.02.14. 20:48 메일이 나와야됩니다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메일이 나와야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