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취 구하시는 새내기있으신가요 ?
딱지
- 2017.02.14. 21:01
- 602
저는 재학생입니다.
제가 직접 발품팔아 원룸을 구하고 가계약까지 끝냈는데,
아는 친척 분 집에서 통학하게 되었습니다.
가계약금이 10만원인데, 이대로 날리기는 너무 아까워서
혹시 방 구하시는 신입생 혹은 재학생이 있으시다면,
이 방을 소개해주고 가계약금을 서로 반띵하고 싶습니다. 서로 5만원씩 나눠갖읍시다.
몇시간동안 여러 부동산을 돌아다니고 본 방 중에서 제일 괜찮게 본 방입니다. 200/30 입니다.
카톡 아이디 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카톡으로 주시면 사진도 보여드리고 자세한 설명도 해드릴게요.
10만원 잃는 것 보다 5만원이라도 돌려받고 싶어서 그래요 .. ㅠㅠ
+) 당장 이 글로 그 방을 바로 계약하라는 게 아니고, 자세하게 문의 주시면 저가 사진도 다 보여드리고 할테니
방이 괜찮으신것 같다 싶으시면 그 부동산 가서 그 원룸 직접 보시고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단 말이었어요 .. ㅠ ㅠ
10만원 아까워서 밑져야 본전으로 올린 글입니다 .. ㅠㅠ
제가 직접 발품팔아 원룸을 구하고 가계약까지 끝냈는데,
아는 친척 분 집에서 통학하게 되었습니다.
가계약금이 10만원인데, 이대로 날리기는 너무 아까워서
혹시 방 구하시는 신입생 혹은 재학생이 있으시다면,
이 방을 소개해주고 가계약금을 서로 반띵하고 싶습니다. 서로 5만원씩 나눠갖읍시다.
몇시간동안 여러 부동산을 돌아다니고 본 방 중에서 제일 괜찮게 본 방입니다. 200/30 입니다.
카톡 아이디 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카톡으로 주시면 사진도 보여드리고 자세한 설명도 해드릴게요.
10만원 잃는 것 보다 5만원이라도 돌려받고 싶어서 그래요 .. ㅠㅠ
+) 당장 이 글로 그 방을 바로 계약하라는 게 아니고, 자세하게 문의 주시면 저가 사진도 다 보여드리고 할테니
방이 괜찮으신것 같다 싶으시면 그 부동산 가서 그 원룸 직접 보시고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단 말이었어요 .. ㅠ ㅠ
10만원 아까워서 밑져야 본전으로 올린 글입니다 ..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헐 진짜 아니에욬ㅋ ㅠㅠ 지짜 아니에요 .. 발품팔아서 구한거란 말예요 ..
부동산 아주머니께 다시 이야기해도 제 사정이니 알아서 구하래요 ..
부동산 아주머니께 다시 이야기해도 제 사정이니 알아서 구하래요 ..
0
1
딱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딱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치는 어디에요 ?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
다음지도상 부산대 정문까지 도보로 9 ~ 10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0
2
딱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딱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는 양도하면 가계약금 다 돌려받는게 정상인데
부동산이랑 다시 이야기 해보세요
잘 이야기하면 위약금 안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