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3차 추합자는 수강신청 17새내기 2017.02.14. 23:25 363 1 수정 삭제 어떻게 하나요ㅠㅠ 학과사무실에전화해봐야하는건지 내일9시쯤에는 전화해도 되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3차추합자수강신청화이팅 17.02.15. 00:06 내일 학과 사무실에 연락해보세요! 되게 친절하시더라고요 저도 3차 추합자라ㅎㅎ 0 0 3차추합자수강신청화이팅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내일 학과 사무실에 연락해보세요! 되게 친절하시더라고요 저도 3차 추합자라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