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재수강분반 꺄루투스 2017.02.15. 09:46 484 1 상대적으로 재수강을 하려는 학생이 많은 분반에 처음 수강을 하는거라면 a+받기 유리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나나킼 17.02.15. 09:57 그렇죠 a이상 받기 유리해지죠 0 0 바나나킼 댓글 내용 복사 그렇죠 a이상 받기 유리해지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나나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