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흡연 글쓴니 2017.02.15. 15:52 575 2 수정 삭제 기숙사내에서 흡연 불가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LockedAndLoaded 17.02.15. 16:04 건물 내에는 없고 건물 외부에 흡연 장소 따로 있습니다 0 0 LockedAndLoaded 댓글 내용 복사 건물 내에는 없고 건물 외부에 흡연 장소 따로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LockedAndLoad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니 17.02.15. 16:10 LockedAndLoaded 감사합니다ㅎㅎㅎ 룸메가 흡연자면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걱정 조금은 덜었네요~ 0 0 글쓴니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ㅎㅎㅎ 룸메가 흡연자면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걱정 조금은 덜었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