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리더쉽 금요일 1시반이랑 금요일 9시랑 교환하실분 있나요
헤모글로빈
- 2017.02.15. 16:36
- 321
제목 그대로입니다.
리더쉽 금요일 1시반수업 수강신청 했는데, 사정이 생겨 오전으로 바꾸고 싶어서요. 혹시 리더쉽 9시수업 들으시는 분들중 1시반으로 바꾸실 분 계신가요?
리더쉽 금요일 1시반수업 수강신청 했는데, 사정이 생겨 오전으로 바꾸고 싶어서요. 혹시 리더쉽 9시수업 들으시는 분들중 1시반으로 바꾸실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