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5-1학기에 대해서
AURA
- 2017.02.16. 09:56
- 1035
교환학생도 다녀오고 여차하다보니 5학년 1학기를 해야될것같아요
근데 제가 올해 4학년되는데 휴학을 한번도 안했습니다
혹시 5-1학기를 하면 4학년 마치고 휴학을 해도 되나요?
아 그리고 만약에 2018년 8월 졸업이라고했을때 코스모스졸업인분들은 졸업앨범이나 이런거 어떻게하나요?
근데 제가 올해 4학년되는데 휴학을 한번도 안했습니다
혹시 5-1학기를 하면 4학년 마치고 휴학을 해도 되나요?
아 그리고 만약에 2018년 8월 졸업이라고했을때 코스모스졸업인분들은 졸업앨범이나 이런거 어떻게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